실크로드소프트, 1억 4500만원 상당 SILCROAD 솔루션 기부
실크로드소프트, 1억 4500만원 상당 SILCROAD 솔루션 기부
  • 제주적십자사
  • 승인 2022.05.1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크로드소프트(대표 윤정일)는 최근 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서명숙 부회장, 오홍식 지사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적십자병원 DB 무중단 이관을 위한 1억 4500만원 상당의 SILCROAD 솔루션을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에 전달했다.

실크로드소프트는 독보적인 데이터베이스 복제 기술을 기반으로 한 SILCROAD 솔루션을 주력 제품으로 하고 있으며 국내외 시장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대한적십자사는 적십자병원의 의료서비스 질 향상과 공공의료 역량 강화를 위해 2018년부터 병원정보시스템 개선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솔루션 기부를 통해 6개 적십자병원(서울, 인천, 상주, 통영, 거창병원 및 경인권역재활병원)은 원주데이터센터로 DB의 무중단 통합·이관이 가능하게 됐으며 병원정보시스템은 클라우드 형태로 운영된다.

윤정일 대표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불철주야 애쓴 적십자병원에 직접 개발한 기술로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실크로드소프트는 2018년부터 제주적십자사를 통해 이웃돕기 성금 기탁, 사회복지시설 물품 후원 등 나눔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