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제주대 국제개발협력센터, 대학생 서포터즈 ‘오디세이’ 7기 모집
제주대 국제개발협력센터, 대학생 서포터즈 ‘오디세이’ 7기 모집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2.03.2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 국제개발협력센터가 3월 21일부터 4월 6일까지 국제개발협력 서포터즈 ‘오디세이’ 7기를 모집한다.

‘오디세이’는 ODA(Official Developement Assistance : 공적개발원조)와 SAY(말하다)를 합쳐 ‘제주에서 ODA를 말하다’는 의미로 국제개발협력에 관한 이슈를 익히고 지역 내 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활동기간은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이다. 제주국제개발협력센터는 서포터즈가 국제개발협력 분야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국제개발협력 분야와 다양한 국제 이슈에 관심이 있거나, 홍보 기획 활동 및 콘텐츠 제작에 흥미를 느끼는 제주도내 거주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신청양식 링크(forms.gle/CFeJDC3sHVfaETxcA)에 접속,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국제개발협력센터 공식 홈페이지(jjidcc.modoo.at),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방문하거나 제주대 제주국제개발협력센터(☎ 064-754-825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