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0:03 (금)
제주대학교, 아라캠퍼스 김동전 부총장 등 18명 임명
제주대학교, 아라캠퍼스 김동전 부총장 등 18명 임명
  • 김은애 기자
  • 승인 2022.03.0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라부총장 겸 교무 김동전, 학생 여인규, 기획 김재훈
제주대, 주요 보직자 8명…단과대학장 10명에 임명장
(윗줄 왼쪽부터)▲아라캠퍼스부총장 겸 교무처장 김동전 ▲학생진로취업처장 여인규 ▲기획처장 김재훈 ▲산학연구본부장 이영돈
(아랫줄 왼쪽부터)▲입학본부장 이은주 ▲국제교류본부장 조문제 ▲교육혁신본부장 김한일 ▲정보화본부장 김근형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대학교가 아라캠퍼스 부총장을 포함한 주요 보직자 8명 및 단과대학장 10명을 임명하며, 8일 임명장을 전달했다.

제주대는 지난 1일자로 인문대학장에 양용준(영어영문학과), 경상대학장 겸 경영대학원장에 김정훈(경영학과), 사범대학장 겸 교육대학원장에 염미경(사회교육과), 생명자원과학대학장에 김소미(생명공학부), 해양과학대학장에 조은일(환경공학과) 교수를 발령한 바 있다.

그리고 제주대는 이어 9일자 아라캠퍼스 부총장 겸 교무처장에 김동전(사학과), 학생진로취업처장에 여인규(수산생명의학과), 기획처장에 김재훈(분자생명공학전공) 교수를 임명하며, 8일 이들에게 임명장을 전했다.

이와 관련, 산학연구본부장에는 이영돈(해양과학연구소), 입학본부장에는 이은주(패션의류학과), 국제교류본부장에는 조문제(의학과), 교육혁신본부장에는 김한일(컴퓨터교육과), 정보화본부장에는 김근형(경영정보학과) 교수가 발령됐다.

또 의과대학장에는 허정식(의학과), 수의과대학장에는 이영재(수의학과), 간호대학장 겸 보건복지대학원장에는 최수영(간호학과), 예술디자인대학장에는 손일삼(미술학과), 약학대학장에는 이상호(약학과) 교수가 임명된 것으로 알려진다.

이들 보직교수들의 임기는 2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