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9-07 22:30 (토)
조이이브이-㈜도현종합건설, 전기차 충전인프라 플랫폼 업무협약
조이이브이-㈜도현종합건설, 전기차 충전인프라 플랫폼 업무협약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2.02.03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차 충전 플랫폼 조이이브이(JoyEV)를 운영하는 ㈜제주전기자동차서비스(대표 이규제)가 ㈜도현종합건설(대표 김형진)과 3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도현종합건설은 주거 브랜드 ’휴안’으로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아온 업체로, 이날 협약을 통해 전기차 충전인프라 플랫폼 사업은 더 넓혀질 전망이다.

㈜제주전기자동차서비스 이규제 대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친환경차법개정안으로 인해 향후 건축 시설에 필수요소로 전기차 충전인프라가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며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전기차 충전 플랫폼의 대중화를 비롯, 사업영역을 확대하는 등 다양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도현종합건설 김형진 대표는 “도내 주거 브랜드 ‘휴안’을 시작으로 전기차 충전기 인프라 보급을 본격화하는데 ‘퍼스트 무버’ 역할을 하겠다. 제주기업간 협업을 통해 제주도민을 위한 친환경 주거시설의 첫걸음이 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조이이브이는 지난 2012년 국내 1호 민간 EV충전 인프라를 구축한 ㈜제주전기자동차서비스의 전기차 충전 플랫폼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