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대림 전 JDC 이사장, 이재명 제주선대위 합류
문대림 전 JDC 이사장, 이재명 제주선대위 합류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2.01.2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 제주‧세종 균형발전특별자치추진단 공동단장도
문대림 전 JDC 이사장이 제라진 이재명 제주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으로 합류했다.
문대림 전 JDC 이사장이 제라진 이재명 제주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으로 합류했다.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JDC 이사장 직을 사임한 문대림 전 이사장이 제라진 이재명 제주선거대책위원회에 상임선대위원장으로 전격 합류했다.

이재명 제주선대위는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사장 직을 사임하고 더불어민주당에 복당한 문 전 이사장을 상임선대위원장 으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문 전 이사장은 이재명 대선 후보의 당선을 위해 뛰겠다며 JDC 이사장직을 사임하고 민주당에 복당했다.

문 상임선대위원장은 제주와 대한민국의 운명을 가를 대선에서 승리하는 데 힘을 보태는 것이 저에게 주어진 시대적 소명이라며 초심으로 돌아가 오직 대선 승리와 4기 민주정부 수립을 위해 제가 가진 모든 것을 바치겠다고 밝혔다.

송재초 총괄상임선대위원장도 대선 승리에 대한 절실함이 모아져 실천과 행동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4기 민주정부 수립에 대한 의지와 마음을 모두 담아내는 용광로 선대위를 통해 기필코 대선 승리를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문 전 이사장은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의 제주‧세종 균형발전특별자치추진단의 공동단장도 맡아 활동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