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균상·오나라, 신생 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과 전속 계약
윤균상·오나라, 신생 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과 전속 계약
  • 미디어제주
  • 승인 2022.01.0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균상, 오나라[사진=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
윤균상, 오나라[사진=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

 

배우 윤균상, 오나라가 신생 소속사 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은 두 배우가 오랜 시간 함께한 매니저가 설립한 회사다. 배우 윤균상은 데뷔 때부터, 배우 오나라는 8년이 넘는 시간을 동행해온 매니저와 두터운 신뢰와 의리를 바탕으로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간다.

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 관계자는 "우선, 배우 윤균상, 오나라와 다시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매니지먼트 에이엠나인은 윤균상, 오나라 두 배우와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회사인 만큼 앞으로도 보여준 의리와 신뢰가 더 단단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 다양한 작품과 선한 행보 또한 도울 것이고,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윤균상은 지난 20212년 드라마 '신의'로 데뷔, 드라마 '피노키오' '육룡이 나르샤' '닥터스'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등에서 활약했으며 영화 '치악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오나라는 뮤지컬 '심청'으로 데뷔해 뮤지컬 '김종욱 찾기' 드라마 '유나의 거리' '용팔이' '옥중화' '품위있는 그녀' '나의 아저씨' 'SKY 캐슬' '십시일반' '라켓소년단', 영화 '장르만 로맨스'에서 열연을 펼쳤다. 현재 '카운트다운' '압구정 리포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