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초·중·고 연계육성을 통한 저변확대를”
“초·중·고 연계육성을 통한 저변확대를”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2.01.0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설계] 진영도 제주특별자치도근대5종연맹회장

지난 한 해를 뒤돌아보면 참으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기에 이를 보내는 마음은 만감이 교차하지만 밝아오는 임인년 새해에 걸어보는 우리 연맹의 기대와 희망은 늘 새롭기만 합니다.

발 빠른 환경 변화 속에서 체육 분야는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핵심 자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근대5종연맹 가족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해 경기력 향상은 물론 비인기종목에 대한 이미지를 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임인년 새해에도 제주근대5종이 한걸음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해 비전과 경쟁력을 갖춘 연맹으로서 전문성 및 다양성을 바탕으로 경기력을 강화시키겠습니다. 초·중·고의 연계육성을 통한 저변확대로 선수들의 사기진작은 물론 동기유발에 중점을 두어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선수, 학부모, 육성학교와의 단결력으로 선수 육성에 열과 성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리고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열린 소통과 화합으로 단결된 조직역량을 극대화하여 최고의 연맹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연맹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임인년 새해에도 번영과 풍요로움 속에서 떠오르는 태양처럼 열정 가득하고 즐거움과 건강이 함께하시는 희망찬 새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