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배두나·공유·이준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 예고 포스터 공개
배두나·공유·이준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 예고 포스터 공개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11.2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드라마 '고요의 바다'[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고요의 바다'가 예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고요의 바다'는 필수 자원의 고갈로 황폐해진 2075년의 지구, 특수 임무를 받고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로 떠난 정예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제작진은 '고요의 바다' 예고 포스터를 공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인류 생존의 단서를 찾아 막중한 임무를 안고 달로 향한 정예 대원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여전히 많은 것이 미지의 영역으로 남아있는 달 한가운데 고요의 바다라 불리는 곳에 있는 달 탐사 기지에서 기밀에 부쳐진 임무를 수행해야 하는 우주 생물학자 송지안(배두나 분), 탐사 대장 한윤재(공유 분), 수석 엔지니어 류태석(이준 분), 팀 닥터 홍가영(김선영 분), 보안 팀장 공수혁(이무생 분), 우주선 조종사 김썬(이성욱 분) 등 정예 대원들의 얼굴에는 미지의 공간에 대한 긴장감이 서려 있다. 이들이 수행해야 하는 임무와 비밀은 무엇일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예고편도 공개됐다.

대원들에게 닥친 일촉즉발의 상황들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정예 대원들을 싣고 달로 향한 우주선이 기체 문제로 불시착하고 임무의 첫 순간부터 큰 위기에 빠진다. 절벽 끝에 아슬아슬하게 매달린 우주선에서 빠져나온 이들은 황량한 달 표면 너머로 이어진 끝없는 고요를 뚫고 간신히 발해기지에 다다른다.

거친 숨소리에서 느껴지는 긴박감과 함께 "대원 전체가 생존할 확률이 10%도 안 돼요"라는 송지안의 대사가 폐쇄된 연구기지에 도사리고 있는 미스터리들이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인류 생존의 답을 찾아 위험을 무릅쓰고 기지를 누비를 대원들, 밀실과도 같은 연구기지에 갇힌 채 베일에 싸인 임무를 완수해야만 하는 이들이 임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무사히 지구로 귀환할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2월 24일 넷플릭스 공개.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