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신화월드, 지역 학생 대상 신화테마파크 초청행사 개최
제주신화월드, 지역 학생 대상 신화테마파크 초청행사 개최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1.11.1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서광초 학생 35명 초청, 무료입장권‧학용품 등 전달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지난 9일 서광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달부터 단계적인 일상회복이 이뤄지고 있는 데 따른 것으로, 신화월드 측은 이날 신화테마파크를 찾은 학생 35명에게 신화테마파크 무료 입장권과 학용품 등 선물을 전달했다.

코로나19 이전에도 제주신화월드는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 왔다.

지난 2017년과 2018년에는 서귀포시‧제주시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 지역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다수 진행해왔다. 도내 75곳의 아동복지시설 어린이 2000여명에게 신화테마파크에서 특별한 나들이 기회를 제공한 것을 비롯해 다문화가정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이 호텔, 다이닝, 놀이시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올인원 숙박지원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티고 융 제주신화월드 COO(최고운영책임자)는 “그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중단해야 했던 현실에 안타까웠는데, 드디어 지역 학생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눠줄 수 있는 날이 다시 오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코로나19 때문에 학생들이 정상적인 학교 생활조차 못했을 텐데 이번 신화테마마크 특별한 나들이 이벤트로 답답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풀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