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다양한 창구로 재생에너지 지역 확산 홍보 활동 전개
제주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다양한 창구로 재생에너지 지역 확산 홍보 활동 전개
  • 이현주 시민기자
  • 승인 2021.11.0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상임의장 김태윤)는 한국에너지공단 재생에너지 지역 확산 민간단체 협력사업 기관으로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제주도민 대상 재생에너지 인식 확산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1월 7일 ‘내가 참여하고 누리는 제주 재생에너지’ 라는 주제로 제주도내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참여한 제주 미래세대 참여 온라인 원탁회의를 진행하였으며, 오는 11월 17일 한마음초등학교와 연계하여 대면 방식으로도 원탁회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비대면 온라인 콘텐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아랑조을 재생에너지’ 퀴즈 이벤트가 오는 1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누구나 자유롭게 구글폼(https://forms.gle/kgRC9WKyjt2CgdjWA)을 활용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대상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도 지급된다.

김태윤 상임의장은 ‘재생에너지로의 전환은 미래세대를 위해 더 이상 현재의 환경을 파괴하지 않는 지속가능한 에너지로의 전환을 의미한다’며, ‘앞으로도 제주 지역 재생에너지 보급 확산을 위해 제주도민들이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통해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퀴즈 참여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www.la21jeju.or.kr) 및 제주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064-748-102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