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제주 여행의 추억, 나누면 플러스가 됩니다”
“제주 여행의 추억, 나누면 플러스가 됩니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1.11.0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제주여행 수기 공모전 11월 한 달간 개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관광공사가 ‘나누면 플러스가 되는, 여행의 가치’를 슬로건으로 한 제주여행 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었던 시간 속에서도 삶의 에너지를 충전하고 치유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추억이 가득했던 제주 여행을 회상하는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제주 여행의 가치를 한층 높이고 함께 하는 여행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은 가족여행, 나만의 제주, 제주에서의 도전, 반려동물 동반 등 4개 주제로 구성됐다.

‘가족여행’은 자녀 또는 부모, 3대가 함께 한 여행 등 가족애가 묻어나는 여행에 대한 추억을, ‘나만의 제주’는 제주 여행 중 독특한 체험과 나만의 여행 코스 등 독특한 경험을 소개하는 내용이면 된다.

또 산이나 오름 등정, 트래킹, 바다 등 새로운 도전을 통한 내면의 성장 이야기는 ‘제주에서의 도전’을 주제로, 반려동물과 함께 한 제주 여행은 ‘반려동물 동반’으로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 응모는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 알림마당/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관련 양식에 맞춰 접수하면 된다.

응모작에 대해서는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상(1명/노트북), 우수상(2명/태블릿PC), 특별상(5명/무선 이어폰), 참가상(50명/3만원 상당 문화상품권) 등을 가려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28일까지 ‘같이가치 제주 추천코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제주관광 통합 플랫폼 ‘비짓제주’(www.visitjeju.net) 내 ‘같이가치 제주’ 세부 페이지에서 소개중인 추천 코스를 소재로 ‘빈 칸 채우기’에 응모하면 매주 당첨자 25명을 선정해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치킨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었던 시간을 치유하고 삶의 에너지를 드리고자 기획된 이벤트”라며 “제주 여행을 추억하면서 여행의 가치를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