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정동원, 첫 단독 콘서트 개최…11월 4일 티켓 오픈
정동원, 첫 단독 콘서트 개최…11월 4일 티켓 오픈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11.0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원, 첫 단독 콘서트 개최…11월 4일 티켓 오픈 [사진=(주)쇼플레이 제공
정동원, 첫 단독 콘서트 개최…11월 4일 티켓 오픈 [사진=(주)쇼플레이 제공

 

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동원의 단독 콘서트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콘서트(1st JEONG DONG WON’S TALK CONCERT)'가 오는 11월 26일부터 28일까지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 홀에서 진행된다.

정동원의 '동(棟)'과 이야기 '화(話)'가 합쳐져 정동원의 이야기와 노래가 함께 하는 토크 & 콘서트라는 뜻을 가진 '동화' 콘서트는 정동원의 첫 단독 콘서트로, 오롯이 정동원과 그의 팬들이 직접 만나는 첫 활동이자 음악적 행보로 관심을 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오는 17일 발매 예정인 정동원의 첫 번째 정규 음반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 개최를 기념해 개최되는 공연인 만큼 신곡 무대는 물론 음반 준비 과정과 관련된 에피소드와 팬들을 위한 특별 행사 및 토크 코너로 더욱 풍성한 공연을 선보일 전망이다.

그동안 정동원을 응원하고 사랑해준 '우주총동원' 공식 팬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티켓 및 정동원 공식 팬카페 '우주총동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1월 4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티켓 오픈된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