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창간 17주년 축하 메시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사장 문대림
[창간 17주년 축하 메시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사장 문대림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10.2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사장 문대림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사장 문대림

안녕하십니까 JDC 이사장 문대림입니다.

미디어제주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미디어제주는 2004년 10월 창간해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맞춰 지역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고, 심층적 기획보도를 통해 정책의 올바른 가치와 방향을 제시해왔습니다.

무엇보다 소외된 이들에 대한 따듯한 시선으로 누구나 차별 없이 미디어를 통해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지난 17년간 미디어제주 임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어두운 곳을 밝게 만드는 언론의 사명으로 빠른 뉴스와 깊이 있는 보도를 전하며 제주의 희망찬 미래를 밝혀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JDC는 올해 개발중심에서 지속 가능한 미래 중심으로 패러다임을 전환했습니다. 수동적인‘개발자’가 아닌 능동적인‘통합자’로써, 제주의 고유가치인 환경과 생태, 평화와 인권의 가치를 기반으로 미래로 번영해 나가는 국제도시 제주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미디어제주도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담은 전문성 있는 보도로 지속가능한 국제자유도시 조성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미디어제주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제주도민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나날이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이사장 문 대 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