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창간 17주년 축하 메시지] 국회의원 오영훈
[창간 17주년 축하 메시지] 국회의원 오영훈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10.2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오영훈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제주시을 국회의원 오영훈입니다.

오곡과실이 한 해의 결실을 보는 가을을 맞이하여 ‘미디어제주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언제나 공정하고 신속한 뉴스 전달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고, 언론혁신에 앞장서서 추구하고 계시는 미디어제주 고승영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미디어제주는 뉴미디어 패러다임에 맞춰 혁신적인 언론의 방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나이나 성별 직업을 막론하고 미디어제주의 보도방향에 뜻을 같이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민기자로 참여할 수 있어 다양한 세대들의 생각과 견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미디어제주는 다른 지역 언론이나 단체들과의 협업과 연대도 적극적으로 임하여 사회발전과 올바른 의견형성, 그리고 공정하고 정확한 언론 보도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한 활동도 이어오고 있습니다.

뉴미디어 패러다임을 추구한다는 미디어제주의 목표가 앞으로의 언론의 미래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해를 거듭하여 성장하는 미디어제주와 같이 저 또한 살기 좋은 제주, 자랑스러운 제주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여러분도 앞으로 새로운 패러다임과 공정한 정책 제안으로 제주의 발전과 번영의 동반자가 되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 “미디어제주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시을 국회의원 오영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