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올해 수능 원서 접수 8월 19일부터
올해 수능 원서 접수 8월 19일부터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1.08.12 10:15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일까지 각 고등학교와 도교육청 등에서 진행

[미디어제주 김형훈 기자]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00일이 채 남지 않았다. 올해 수능은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주관으로 11월 18일(목)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5시 45분까지 전국적으로 동시에 실시된다.

수능 응시 자격은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N수생(검정고시 합격자 포함), 고등학교 졸업자와 동등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이들이다. 제주 도내 응시원서 작성 및 접수는 8월 19일부터 9월 3일까지 도내 모든 고등학교와 제주도교육청 원서접수처에서 진행된다.

구체적인 응시원서 접수 장소는 제주도내 재학생과 졸업생은 재학(출신) 고등학교에서, 검정고시 합격자 및 타시·도 졸업생(주소지가 제주도인 경우) 등은 제주도교육청 원서접수처에서 응시원서를 받는다.

특히 제주도교육청은 제주지역 출신(주소지가 제주도인 경우)이면서 수도권 지역에서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9월 2일과 3일 이틀간 서울 성동광진교육지원청에 직원을 파견, 현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원서접수 관련 사항은 도교육청 홈페이지(www.jje.go.kr) 공지사항에 상세히 안내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1-08-12 22:39:08
파리 1대(프랑스), 옥스포드대(영국), 하이델베르크대(교황윤허,독일),야기엘로니안대(폴란드) 총장등 참석.

http://blog.daum.net/macmaca/1467

http://blog.daum.net/macmaca/733

윤진한 2021-08-12 22:38:19
최고 교육기관 성균관의 정통 승계 성균관대는 국내외에서 6백년 넘는 역사를 행정법.국제관습법으로 인정받고 있음.Royal성균관대.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 서강대는 국제관습법상 성대 다음 Royal대 예우.패전국 일본 잔재이자, 불교 Monkey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자격.학벌 없어왔음

*성균관대로 정통을 승계하기로 하자, 미군정이 향교재단의 재산으로 성균관대 재정에 기여토록 하는 법을 추가로 만들어 주어,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박정희 대통령때 대통령령으로 시작된 한국민족문화대백과발행으로 행정법상 조선 성균관 승계를 추가로 법제화. 성대 6백주년 행사때는 대통령.국무총리.교육부 장관 참석하였습니다.

.*성균관대,개교 6백주년 맞아 개최한 학술회의. 볼로냐대(이탈리아), 파리 1대

윤진한 2021-08-12 22:37:37
카이로선언이후 프랑스.소련.폴란드등이 승인한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국제법.국내법적 위상을 상기하고, 패전국 일본잔재로 한국영토에 주권이 없어온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패전국 일본잔재로 적산재산 형태)를 국립대로 강행할때, 전국적인 반대와 서울대생들의 등록거부.자퇴등이 있었던 상황도 인식해야합니다.

국제법상 일본이 항복후, 포츠담선언(카이로선언 포함)에 따라, 한국영토에서 일본의 모든 주권은 없어왔음.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자격.학벌이 없어왔음. 현행헌법 임시정부 구절(한일병합 무효, 을사조약등 불평등 조약 무효, 대일선전포고)에도 맞지 않는게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임.해방후 미군정부터 국사 성균관(성균관대)교육을 시켜온 나라 대한민국임.

국사 성균관(성균관대)나라. 조선.대한제국 유일무이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