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6:50 (수)
배우 최윤영, 고현정과 '한솥밥'…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 계약
배우 최윤영, 고현정과 '한솥밥'…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 계약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08.0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최윤영이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배우 최윤영이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배우 최윤영이 고현정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것. 

6일 아이오케이컴퍼니는 배우 최윤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최윤영은 탄탄한 연기력을 보유하고 있고, 여러 분야에서 독보적 매력을 입증했다"며 "아이오케이와 동반 상승효과를 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최윤영은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전생에 웬수들', '여왕의 교실', '내 딸 서영이' 등과 영화 ‘0.0MHz’, '무서운 이야기', '코리아', '마이 블랙 미니 드레스'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배역 소화력이 뛰어나고 연기력이 섬세해 호평을 받았다.

예능 ‘정글의 법칙’과 ‘진짜 사나이 300’ 등에도 출연한 최윤영은 최근 '경이로운 소문'에 출연했다. 불의를 보면 지나치지 못하는 정의감 넘치는 형사 김정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현재는 차기작을 적극 검토 중이다.

한편 아이오케이컴퍼니에는 고현정과 정우성, 이영자, 장윤정, 김숙 등이 소속돼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아주경제 기수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