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7:49 (목)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1 직업교육훈련 '기업 회계 전문가과정' 일자리 협력망 회의 개최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1 직업교육훈련 '기업 회계 전문가과정' 일자리 협력망 회의 개최
  • 서귀포YWCA
  • 승인 2021.08.0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신선)는 지난 7월 29일 오후 2시, 서귀포YWCA회관에서 2021년 직업교육훈련 '기업 회계 전문가과정' 일자리 협력망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미취업 여성들의 취업지원을 위해 서귀포지역 사무직종 채용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취업기회 확대방안 모색과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사업 및 직업교육훈련 소개, 기업별 구인현황과 애로사항 등에 관련한 여러 의견을 주고받았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한 업체 실무자는 서귀포새일센터에서는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들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최근 구인에 적합한 구직자 알선 이력이 있어 신뢰감을 갖게 되었다고 말하였다. 더불어 앞으로도 본 센터와 꾸준한 연계를 통해 여성구직자들의 취업지원으로 지속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기로 하였다.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매년 3~4개의 직업교육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료 이후 새일여성인턴 참여지원과 맞춤형 취업상담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직업교육훈련 및 취업에 대한 사항은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064-762-1400) 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