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슬리피, 10월 연하 연인과 결혼 "소중한 인연…조용히 식 치를 것"
슬리피, 10월 연하 연인과 결혼 "소중한 인연…조용히 식 치를 것"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07.2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슬리피가 오는 10월 결혼한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가수 슬리피가 오는 10월 결혼한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가수 슬리피가 오는 10월 연하의 연인과 결혼한다. 

슬리피는 1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저를 항상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에게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적는다"라며 "결혼은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던 제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슬리피는 "제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시기, 든든히 제 곁을 지켜준 사람"이라며 연인을 소개한 뒤 "결혼식은 10월 예정이고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점을 배려해 조심스러운 시기에 조용히 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 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슬리피는 지난 2006년 힙합 듀오 언터쳐블로 데뷔했다. 2015년 디지털 싱글 'F/W'를 발표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등으로 명성을 얻기 시작했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였으며 최근에는 '보이스 트롯' '트롯 파이터' 등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서도 활약한 바 있다. 지난 13일 신곡 '그랜저'를 발표했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