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삼다건축 김태완 대표, RCHC 제주 24호 가입
㈜삼다건축 김태완 대표, RCHC 제주 24호 가입
  • 제주적십자사
  • 승인 2021.06.2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삼다건축(대표 김태완)은 지난 6월 24일 적십자사 나눔홀에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서 실시하는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Red Cross Honors Club)'에 가입했다.

올해 5번째 RCHC 회원으로 가입한 삼다건축은 법인 회원으로는 16번째로 가입했으며 개인 8명과 함께 제주 24호로 등록됐다.

김대표는 ㈜삼다건축과 ㈜유원기술을 경영하고 있으며, 부동산 개발·임대·매매,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사업과 제주지역 기후에 적합한 제습과 공기청정기 일체형 시공 및 건강한 공기 열 회수형 환기 장치 설치 및 운영 사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김대표는 2017년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하나로타리클럽 가입해, 제2대 회장을 역임했으며, 사랑의 김장나눔, 취약계층 보일러 등유 나눔, 환경정화활동, 사회복지시설 위문 등 다양한 봉사로써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김 대표는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에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나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CHC는 2016년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나눔’이라는 슬로건으로 창립되어 제주에서는 개인 8명, 법인 16곳이 등록했으며, 회원의 성금은 재난이재민 구호, 사회봉사 및 위기가정 지원 등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