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해외 명품 ‘확대’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해외 명품 ‘확대’
  • 김형훈
  • 승인 2021.05.2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문면세점의 명품 병행 수입 매장. ⓒ제주관광공사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이하 중문면세점)이 해외 명품 브랜드 상품을 확대, 판매한다.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27일 제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최적의 면세점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더욱 다양하면서 차별화된 명품 브랜드 상품 입점을 통해 고객 만족 향상에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은 이번 명품 브랜드 매장 개점을 기념해 푸짐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화장품·향수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 유동커피 드립백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추진하며, 시계·주얼리·선글라스 35만원 이상 구매 시엔 한라봉 캔들을 증정(주말 제외)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정관장 40만원 이상 구매 시엔 1만원 할인을 제공하며, 동반 2인이 주류를 구매했을 경우 각 15% 할인, 동반 3인이 구매하면 3번째 구매고객에게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중문면세점은 아울러 온라인면세점 20% 할인, 명품관 구매고객 대상 천연비누 증정과 함께 정관장, SK-II, 랑콤 등 주력 브랜드별로 푸짐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중문면세점을 직접 방문하는 주류 구매고객을 위해 온라인 주류 특정상품 예약 구매 시 15% 할인 행사도 시행한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은 제주발 국내선 항공 및 선박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고객 1인이 연 6회, 1회당 미화 600달러(주류 400달러 이하 1병, 담배 10갑은 별도 한도)까지 구매 가능하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