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리지 '음주운전'에 소속사 측 "변명의 여지 없어…책임 통감"
리지 '음주운전'에 소속사 측 "변명의 여지 없어…책임 통감"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05.2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출신 배우 리지, 음주운전으로 불구속 입건.[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가수 출신 배우 리지, 음주운전으로 불구속 입건.[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가수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리지(박수영)가 음주운전으로 입건된 가운데 소속사 측은 "변명의 여지가 없다"라며 사과를 전했다.

리지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19일 "소속 배우 리지(박수영) 관련해 발생해서는 안 될 일로 심려를 끼쳐 깊이 사죄한다"라고 의견문을 냈다.

소속사 측은 "당사는 18일 밤 리지 음주운전 사실을 확인했다. 이는 어떠한 변명의 여지 없는 잘못된 행동으로 당사는 절대 있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 리지(박수영) 본인 역시 진심으로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많은 분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소속 배우를 철저히 관리하겠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죄한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18일 리지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리지는 지난 18일 밤 10시 12분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 인근에서 만취한 채 운전하다가 앞서가던 택시를 들이받는 추돌사고를 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음주 측정을 한 결과 리지(박수영)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에 해당했다. 비교적 가벼운 접촉 사고로 택시 운전자와 리지 등 인명 피해는 없었다. 리지는 음주운전 혐의 대부분을 시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