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엠씨더맥스 제이윤 사망…소속사, "비통한 심정"
엠씨더맥스 제이윤 사망…소속사, "비통한 심정"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05.14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윤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제이윤 인스타그램 캡처]

 

신변 이상 징후를 보인 그룹 엠씨더맥스 멤버 제이윤(본명 윤재웅)이 사망했다.

13일 매체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마포경찰서는 관련 사건을 접수받고 경찰이 출동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엠씨더맥스 소속사 325이엔씨는 "너무 안타깝고 비통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엠씨더맥스 멤버 제이윤이 5월 13일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비보에 엠씨더맥스 멤버들과 325이엔씨 임직원 모두 큰 슬픔 속에 고인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제이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너무나도 비통한 심정입니다"고 전했다.
이어 "제이윤이 편안히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고, 남겨진 유족을 위해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윤은 엠씨더멕스 멤버 이수와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 ‘바이크원정대: 인 이탈리아(Bike guys)’에 출연하고 20주년 기념 음반 'CEREMONIA'(세레모니아)를 발매하는 등 최근까지 활동을 이어왔다.

 

아주경제 정석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