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제주시 ‘환경 습관 만들기 챌린지’ 경험 공유회
제주시 ‘환경 습관 만들기 챌린지’ 경험 공유회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1.04.2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23일 제주사랑방서 개최
제주시청사 전경. © 미디어제주
제주시청사 전경. © 미디어제주

[미디어제주 이정민 기자] 제주시는 지구의 날을 맞아 지난 12일부터 해 온 ‘환경 습관 만들기 챌린지’ 경험 공유회를 오는 22~23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경험 공유회는 ‘문화도시 수눌어지구: 지구와 수눌어가는 우리들’이란 주제로 제주시 관덕로 소재 제주사랑방(고씨주택)에서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방역 수칙에 따라 사전 모집을 통해 소규모 인원으로 치러진다.

첫 날에는 제로웨이스트(ZeroWaste) 실천과 제주 자연 환경을 위한 활동사례 공유 및 이야기 마당이 열린다.

둘째 날에는 채식 전문식당 쉐프(Chef) 등이 이야기 손님으로 참여해 간헐적 채식 등 ‘식탁 위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여러 방법에 대한 의견을 나누게 된다.

경험 공유회 참가 신청은 21일 오후 4시까지 온라인 SNS 공식 계정(문화도시제주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수눌어지구는 제주 수눌음 문화와 지구의 합성어로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을 도전하고 경험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