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3:43 (목)
고권진 동화축산 대표, 취약계층 후원금 1000만원 전달
고권진 동화축산 대표, 취약계층 후원금 1000만원 전달
  • 제주적십자사
  • 승인 2021.03.1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권진 동화축산 대표는 3월 17일 제주적십자사 회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고권진 대표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는 일에 함께 하고자 성금을 마련했으며, 적십자사는 장애인 시설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고 희망풍차 결연 및 위기가정 긴급지원에 성금을 사용한다.

고권진 대표는 로타리 회원으로 가입한 이래 3662지구 제7대 총재를 역임하는 등 저소득 아동 신학기키트 후원, 노인 백내장 수술 지원, 사랑의 쌀 나눔, 의료인력 양성 등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고 대표는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전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민을 위한 인도주의 활동 활성화를 위해 나눔 운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고권진 대표는 제주양돈농협 조합장, 농협중앙회 대의원으로서 활동하며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상호금융예수금 달성탑, 우수사례 평가대회 최우수상 수상 등 지속 가능한 양돈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