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제일플란트, 아이엠플란트치과, 장애인 임플란트 수술비 2,000만원 후원
제일플란트, 아이엠플란트치과, 장애인 임플란트 수술비 2,000만원 후원
  • 한용 시민기자
  • 승인 2021.02.2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원복지재단(이사장 정석왕)은 2월 19일 제주도 내 제일플란트(원장 조정민), 아이엠플란트(원장 윤상철)로부터 중증 장애인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2,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에서 조정민 원장은 “치아 하나로도 삶의 질이 달라질 수 있다.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 모두가 소외됨이 없이 건강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하였고,

덧붙여 윤상철 원장은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중증장애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앞으로도 꾸준히 후원하는 계획을 세워보겠다.”라는 큰 포부를 밝혔다.

이에 정석왕 이사장은 “선한 영향력으로 의료복지를 몸소 실천하는 두 원장님께 깊은 감사를 표한다. 중증 장애인에게 건강한 미소를 되찾아주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일플란트와 아이엠플란트치과를 통해 기부된 후원금은 제주케어하우스(원장 이미정) 중증장애인 임플란트 수술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