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0:03 (금)
제주감귤농협, 농산물 판매사업 2,170억원 달성
제주감귤농협, 농산물 판매사업 2,170억원 달성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01.08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감귤농업협동조합장 송창구
제주감귤농업협동조합장 송창구

제주감귤농협(조합장 송창구)은 품목전문농협으로 잦은 태풍과 코로나19로 인한 소비부진, 시장 가격 하락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수농산물 소비촉진 행사와 수급조절, 분산출하, 온라인 판매확대, 판매채널 다양화 등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2020년 농산물 판매사업 실적 2,170억원을 달성하였다.

이번 판매사업 2,170억원 달성은 2019년 대비 310억원 신장된 성과로 제주감귤농협 역대 최고의 실적으로 전국농협 1위를 차지하였다. 품목농협 사업 중 유통판매사업 부문은 농민 조합원을 위한 근본사업으로 이를 위하여 품목별 공선출하회원제의 정착과 유통센터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오늘과 같은 성과를 이루게 되었다.

제주감귤농협 송창구 조합장은 “ 전국 농협 중 가장 많은 양의 농산물을 취급한다는 자긍심으로 농민 조합원이 생산한 농산물의 수급안정 및 가격안정을 위한 농산물 유통 및 시설을 확충하는 등 실익지원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명품감귤을 생산 출하하고, 가격 안정화를 통한 유통경쟁력 확보로 판매확대와 농업인 조합원의 소득증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