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새해설계]정의당제주도당 고은실위원장 신년사
[새해설계]정의당제주도당 고은실위원장 신년사
  • 미디어제주
  • 승인 2021.01.04 13:5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은실 정의당제주도당 위원장(제주특별자치도의원)
고은실 정의당제주도당 위원장(제주특별자치도의원)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다사다난했던 2020년, 도민 여러분 너무나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퍽퍽했던 삶이 코로나 위기로 더욱 힘들어졌고, 가족과 지인을 만나는 것도 자유롭지 못한 한 해였습니다. 불편함과 낯설음이 한해를 지배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올해는 '흰 소의 해' 신축년입니다. 척박한 땅을 일구어 생명의 터전으로 만드는 소처럼 정의당도 묵묵히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그리고 신축년이라는 말에 걸맞게 국민들의 불인한 삶을 안전한 삶으로 신축해드리겠습니다. 정의당이 코로나 위기 극복의 원년을 만들겠습니다.

새해에는 코로나19로부터 도민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지키고, 중대재해기업처벌법 제정을 통해 생명존중 사회로 나아가겠습니다. 무너진 민생을 챙기는데 주저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잃어버린 일자리로 힘들어하는 노동자, 장사가 안 되는 자영업자, 폭락한 농산물 값에 한숨짓는 농민들 등 지역경제를 떠받치는 한분, 한분들을 소중하게 챙기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도민 여러분의 삶이 행복하고 평화롭기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소영 2021-01-04 20:28:12
정의당 힘내고 화이팅!!!

윤이 2021-01-05 09:11:03
정의당 항상 응원합니다^^
모두 새해복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