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2020 온라인 정기총회 성황리에 마무리
제주특별자치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2020 온라인 정기총회 성황리에 마무리
  • 제주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 승인 2020.12.2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공동의장 박차상, 임문철, 황경수, 김미자, 부영주)는 지난 1228() 2020 온라인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20년 결산 및 실적보고, 2021년 사업 및 예산안 심의와 함께 공동의장단과 감사가 선출됐다.

공동의장단은 임문철 천주교제주교구 정난주성당 주임신부, 황경수 제주대학교 행정학과 교수, 김미자 전)8대 제주특별자치도의원, 부영주 사회적협동조합 선흘곶 이사장, 김태윤 제주연구원 선임연구위원 5명으로 구성됐다.

공동의장 중 김태윤 제주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이 상임의장으로 추대되었으며, 감사에는 송규진 제주YMCA 사무총장, 김지호 색달노인복지센터 센터장이 선출됐다. 또한, 지난 6년 동안 협의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박차상 상임의장에게 위원들의 마음을 모아 감사패를 전했다. 이날 문경삼 제주특별자치도 환경보전국장과 강성의 제주도의회 환경도시위원회 위원장도 함께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 차원에서 진행된 이번 정기총회는 ZOOM 화상회의와 카카오톡 분과 단체방을 활용하였으며, 협의회 위원 72명중 60여명이 참여하는 높은 참여율과 함께 환경적으로 건전하고 지속가능한 제주 사회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고 활동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 뜻깊은 정기총회로 마무리됐다.

 

문의 : 제주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064-748-10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