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중문농협 하우스감귤 공선출하회, 전국 우수생산자조직상 수상
중문농협 하우스감귤 공선출하회, 전국 우수생산자조직상 수상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12.2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대근)는 지난 28일 농협중앙회에서 실시한 2020년 전국 우수생산자조직 연도대상 평가에서 중문농협(조합장 김성범)의 하우스감귤 공선출하회(회장 이우준)가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전국 우수생산자조직 연도대상은 전국 농협의 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에 출하하는 전체 2,000여 개 공선출하회 중 매년 상·하반기 우수조직상을 수상한 20개 조직 중 10개 조직을 추천받아 공동선별·출하실적, 품질관리, 조직운영 등의 심사를 통해 최종적으로 대상 1개소, 본상 2개소를 선정 시상하고 있다.

중문농협 하우스감귤 공선출하회는 2018년 6월 결성한 조직으로 회원 74명이 참여하여 고품질 감귤 생산을 위한 우량신품종 갱신, 출하물량 관리 철저 등으로 농가 정예화를 도모하였다. 또한 영농기술 교육, PLS관리제도 교육 등 회원 역량강화에도 힘쓴 결과, 전년 동기대비 판매금액 성장률 149%를 달성하는 등 높은 평가를 받아 2020년 하반기 우수생산자조직 선정에 이어 연도대상 평가에서도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우준 공선출하회장은 “올해 연도대상에서의 본상 수상은 고품질 감귤을 생산하고자 하는 전체 회원의 적극적인 사업 동참과 협조에 따른 결과로,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고품질 하우스감귤을 공급하기 위한 노력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