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제주도의회 정민구‧이승아 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
제주도의회 정민구‧이승아 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0.12.1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 분야 나란히 최우수상 수상
제주도의회 정민구 부의장(사진 왼쪽)과 이승아 의원.
제주도의회 정민구 부의장(사진 왼쪽)과 이승아 의원.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도의회 정민구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제주시 삼도1‧2동)과 이승아 의원(더불어민주당, 제주시 오라동)이 ‘2020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나란히 공약 이행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정 부의장은 “지난 2018년 매니페스토(지방의원 부문) 약속대상에 이어 이번 2020년 약속대상까지 수상하게 된 것은 오로지 도민들의 아낌없는 관심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주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이 도의원의 최고 가치라고 생각하고 항상 낮은 자세로 도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한결같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실천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또 이 의원은 “저 혼자의 노력이 아닌 오라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인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 공약 사항 이행 외에도 지역 내 해결해야 될 현안 문제를 발굴, 해결할 수 있도록 남은 의정활동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매니페스토본부는 지난달 16일부터 20일까지 지방의회 역량 강화와 주민 신뢰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광역의회 및 기초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공약 이행 분야와 좋은 조례 분야 등 2가지 분야별로 심사를 진행한 결과를 지난 12일 발표했다.

공약 이행 분야에서는 광역의회 최우수상 9명, 우수상 8명이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