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제주도‧ICC JEJU, 환경보전기여금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
제주도‧ICC JEJU, 환경보전기여금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0.12.1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21일 환경보전기여금 조성‧운용 방안, ICT 기술 활용 아이디어 등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도와 제주국제컨벤션센터가 11일부터 21일까지 환경보전기여금 제도에 대한 대국민 아이디어를 공개모집하고 있다.

공모 분야는 △국민이 바라는 환경보전기여금 조성 및 운용방안 △납부 편의를 위한 ICT 기술 활용 등에 대한 아이디어 △환경과 관광산업 상생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 △기타 환경보전기여금 제도 도입과 관련한 아이디어 등이다.

제주도는 제출된 아이디어 중 심사 과정을 거쳐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 제안자에게는 상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들은 제주환경보전기여금 제도 도입 등을 위한 정책과 사업에 반영하게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제주도청(www.jeju.go.kr) 또는 제주국제컨벤션센터 홈페이지 (www.iccjeju.co.kr)에 게시된 서식을 작성해 공모대행 기관인 제주국제컨벤션센터(yik0407@iccjeju.co.kr)로 제출하면 된다.

문경삼 도 환경보전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환경보전기여금 제도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가 제시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제도 도입 과정에서 실행 가능한 아이디어는 적극 수용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