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제주은행, 비대면 외한예금 환테크 이벤트 실시
제주은행, 비대면 외한예금 환테크 이벤트 실시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12.0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오는 12월말까지 제주은행의 비대면 채널을 통해 (보통·정기)외화예금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비대면 외화예금 환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주은행 모바일뱅킹 앱인 jBANK와 인터넷뱅킹을 통해 (보통·정기)외화예금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0%의 환율 우대를 제공하고, 행사기간 내 합산 5천불 원화대가 거래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선착순 200명)도 지급한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최근 몇 년 사이에 가장 낮은 원달러 환율을 기록하고 있어 환테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은 물론, 코로나 이후 여행·유학 등에 대비한 환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두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영업점 방문없이 비대면 채널을 통하여 쉽고 빠르게 거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제주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콜센터(☎1588-0079)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