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1:36 (수)
현재삼 남원농협 상무, ‘민원봉사대상 특별상’수상
현재삼 남원농협 상무, ‘민원봉사대상 특별상’수상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11.2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삼 남원농협 상무
현재삼 남원농협 상무

농협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대근)에 의하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제24회 민원봉사대상 시상식’에서 현재삼 남원농협 상무가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는 SBS와 공동으로 지난 20일 SBS 상암동 공개홀에서‘제24회 민원봉사대상’시상식을 열고 일선 민원현장에서 지역 주민을 위해 묵묵히 소임을 다한 민원공무원 8명(대상1, 본상7)과 농협직원 2명(특별상)등 총 10명을 시상하였다.

전국 농협직원 중 2명에게만 시상하는 특별상에 현재삼 남원농협 상무가 수상하게 되었다. 지역봉사단체에 가입하여 매년 주기적으로 어려운가구 집 고쳐주기, 해안정비 사업 참여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농촌현장에 근무하면서‘어디서나 민원처리제도’활성화에 기여하고 농업인 민원해결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노력한 점이 높게 평가를 받았다

수상자 현재삼 남원농협 상무는 “이번 수상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적인 봉사와 나눔의 정신을 보여준 제주농협의 모든 직원의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농업인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