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4 11:56 (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공무원연금공단-KB국민은행, 업무협약 및 성금 전달식 진행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공무원연금공단-KB국민은행, 업무협약 및 성금 전달식 진행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0.11.2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복지향상 및 나눔확산 업무협약 체결
협약 통해 아동복지시설 퇴소아동, 사회문화약자 문화예술활동 등 다양한 활동 진행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는 지난 18일 공무원연금공단 대회의실에서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과 지역사회 복지향상 및 나눔확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부금 5000만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담고 있다. KB국민은행에서 성금 50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고,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나눔사업을 전개하며, 공무원연금공단은 자원봉사자 지원과 사업 진행을 협력 전개할 예정이다.

세부사업내용으로 올해 연말까지 △아동센터 퇴소아동 자립지원금 지원, △사회문화약자 문화예술활동 지원, △생필품·코로나예방 희망선물상자 지원, △김장김치 나눔활동 등을 진행 할 예정이다.

공무원연금공단 임만규 혁신경영본부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어려울수록 공단이 앞장서서 지역사회를 돌보겠다”며 “모두가 평범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우리를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한상견 기관고객그룹대표는 “KB국민은행은 환경, 사회, 지배구조의 건전성을 기준으로 기업의 가치를 평가하는 ESG활동을 선도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제주지역사회의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남식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느끼고 있을 때, 우리 이웃들을 위해 선뜻 나눔활동에 동참해준 공무원연금공단과 KB국민은행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역사회 곳곳에 나눔의 온기가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