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하이라이트 '이기광' 오늘(18일) 전역··· 공백 없다 '아이돌 원더랜드' MC 컴백
하이라이트 '이기광' 오늘(18일) 전역··· 공백 없다 '아이돌 원더랜드' MC 컴백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11.1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이기광이 군 복무를 마무리하고 연예계로 복귀한다.

18일, 이기광은 의무경찰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전역한다. 

지난 16일, 하이라이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기광 전역 [ D-02 ] 축..명실상부! 원앤온리! 이기광의 전역을 기다리며, 우주잠 두 번 자고 다시 우리답게 웃으며 인사해!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LEEGIKWANG"라는 글과 함께 이기광이 V포즈를 하고 있는 사진이 게재돼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겼다.

이기광은 지난 2019년 4월 18일 충남 논산훈련소로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서 의무경찰로 복무했다. 이기광은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과 팀을 탈퇴한 용준형에 이어 네 번째로 전역을 맞게 됐다.

이기광은 전역과 동시에 예능으로 복귀한다.

이기광은 A.C.E(에이스) 찬과 함께 전역 후 첫 활동으로 '아이돌 원더랜드'를 선택했다. '아이돌 원더랜드'는 매주 한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놀이공원을 재현한 공간에서 팬들과 아티스트의 소원을 이루는 프로그램으로 11월 18일 오후 9시 오후 9시 KT Seezn(시즌) 앱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이기광은 그룹 활동 외에도 연기와 예능 등에서 활약해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확실히 드러낸 바 있다. 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예능 '댄싱하이' '레디플레이어 : 하이라이트' '히딩크의 축구의 신' 등에 출연했다. 전역 후 보여줄 이기광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아주경제 장윤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