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민주당 제주도당 노인위‧청년위원회 14일 잇따라 출범
민주당 제주도당 노인위‧청년위원회 14일 잇따라 출범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0.11.1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당 노인위원장에 이승익, 청년위원장 정청용씨 임명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노인위원회와 청년위원회가 잇따라 발대식을 갖고 출범했다.

14일 오전 민주당 제주도당 회의실에서 열린 노인위원회 발대식에는 송재호 도당 위원장과 오영훈‧위성곤 국회의원, 좌남수 제주도의회 의장을 비롯한 민주당 소속 도의회 의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신임 이승익 노인위원회 위원장은 “노인위원회가 오랜 경험과 풍부한 경륜을 바탕으로 제주지역 노인 인권의 향상을 주도하고, 2022년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기 위해 헌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재호 도당 위원장도 축사를 통해 “지금 이 자리를 빛내주고 계시는 노인위원회 여러분들의 지혜와 경륜을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의 발전,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발걸음에 보태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오후에는 민주당 제주도당 청년위원회 발대식이 열렸다.

정청용 신임 청년위원회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청년의 패기와 열정을 바탕으로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의 발전에 중심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더욱 단합하고 소통하여 정당의 목표인 정권 재창출과 지역 정권 탈환을 위해 청년당원 모두가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