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0:14 (금)
호반건설, 제주도에 농어촌상생협력기금 7500만원 전달
호반건설, 제주도에 농어촌상생협력기금 7500만원 전달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0.11.1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호반건설이 제주도에 농어촌상생협력기금 7500만원을 전달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10일 오후 도청 1청사 정무부지사실에서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호반건설의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고영권 정무부지사와 김순철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사무총장, 최승남 호반그룹 총괄부회장이 참석했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은 전달된 농어촌상생기금 7500만원을 제주 농어촌지역 복지시설 구축 및 물류비 지원, 어촌계 환경 개선 및 치어‧종패 방류사업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고 부지사는 “농어민들을 돕기 위한 대기업의 사회적 역할 노력에 도민을 대표해 감사드린다”며 “농어촌의 위기를 극복하고 제주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힘이 되어주길 기대한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최승남 호반그룹 총괄부회장은 “이번 기금 출연을 계기로 제주지역 농어촌 발전을 위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며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관리‧운영하는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은 자유무역협정(FTA) 농어업법에 근거해 FTA 이행으로 피해를 입거나 입을 우려가 있는 농‧어촌과 기업 간 상생협력 촉진을 지원하는 기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