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사회적경제활성화 제주네트워크, 바이소셜 시민홍보단 모집
사회적경제활성화 제주네트워크, 바이소셜 시민홍보단 모집
  • 고지나 시민기자
  • 승인 2020.10.1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경제활성화 제주네트워크(공동대표 최승현, 고맹수)는 10월 16일 금요일까지 [바이소셜 시민홍보단-하하원정대‘하루에 가치 하나’]에 참여할 제주도민 30명을 모집한다.

바이소셜은 민간‧공공소비자의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를 장려하고 활성화하는 캠페인이며, 시민홍보단은 가치 소비를 경험하고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체험하고 알려 시민인지도를 확산하고자 한다.

이번 사업은 하나은행 후원으로 사회적경제활성화 전국네트워크 소속 10개 지역이 함께 진행하며 전국 300여명 모집에 제주지역은 30명이 참여하게 된다.

시민홍보단에게 제공되는 바이소셜 키트는 ‘아이와 부모가 서로 챙기는 몸 건강, 마음건강’, ‘머리부터 발끝까지, 필환경 FLEX’, ‘바이소셜로 하는 랜선집들이’ 3개 컨셉의 키트로 구성되어 있다. 약 8만원 상당의 제품 4개~7여개로 구성된 키트를 2주간 사용후 사용 후기를 개인 블로그나 SNS룰 통해 시민들과 공유하는 방식으로 홍보 활동하게 된다.

시민홍보단 참여기준은 20세이상, 제주지역 거주자이면서 개인 블로그, SNS 사용자로 주1회 이상 업로드하고 이웃 및 팔로워 100명 이상이어야 가능하다.

참여신청은 온라인(https://forms.gle/XLqbsxFPmnFtArza7) 으로 가능하며, 선정결과는10월 20일 발표한다.

참여신청 관련은 사회적경제활성화 제주네트워크(사무국 서귀포YWCA 762-14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