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기고 서귀포시 여성공직자회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하며
기고 서귀포시 여성공직자회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하며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9.1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고] 서귀포시여성공직자회 회장 김금자(여성가족과 여성지원팀장)
서귀포시여성공직자회 회장 김금자(여성가족과 여성지원팀장)
서귀포시여성공직자회 회장 김금자(여성가족과 여성지원팀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 및 조기종식을 위한 응원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전세계 캠페인 확산을 위해  금년 3월 외교부에서 시작되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의 뜻은 ‘강하게 버텨내자“이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 팻말을 든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하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게시후 다음 참여자 세 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팻말은 간절히 기도하는 두손에 비누거품 그림이 있고 그 위에 ‘Stay Strong(강하게 버티자)’이라는 메시지를 넣어, 모두가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우리 서귀포시 여성공직자회에서도 지목을 받아 릴레이에 참여하게 되었다.

우선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계시는 의료진, 공직자, 자원봉사자 등 모든 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특히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많은 시민이 지쳐있고, 지역확산도 우려되는 이런 때일수록 모두가 코로나19 예방의 기본수칙인 철저한 마스크 착용, 꼼꼼한 손씻기 등을 반드시 준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와 집콕 등 “나”로부터 앞장서서 생활수칙을 철저히 해야 할 것이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홧팅!’을 외치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힘과 지혜를 모아 우리모두의 노력으로 함께 이겨내고 코로나19 상황이 하루라도 빨리 종식될 수 있기를 간절히 희망한다.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주자로는 여성의 권익향상을 위해 애쓰시는 오정임 시여성단체협의회장님, 이혜란 복지위생국장님, 강현수 여성가족과장님으로 지목하며 "이겨내자 코로나, 여러분 서귀포시여성공직자가 함께 응원합니다. 파이팅!“ 을 외쳐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