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코로나19로 그림대회를 온라인으로
제주항공, 코로나19로 그림대회를 온라인으로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0.09.0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랜선 기내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미디어제주 김형훈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9월 7일부터 9월 18일까지 13세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제4회 랜선 기내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4회째를 맞는 올해 대회는 코로나19로 변화된 일상을 반영, ‘랜선(온라인)’ 접수 형식으로 진행된다.

주제는 ‘코로나 19로 바뀌어 버린 우리의 일상, 행복한 여행의 순간을 떠올리며 앞으로 가고 싶은 여행 그려 보아요’로 정했으며, 9월 23일 예선을 거쳐 10월 8일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출품작은 미술을 전공한 객실승무원이 심사하며, 모두 50점의 작품에 대해 시상한다. ▲대상(1명) 제주항공 대표이사 상장, 모형비행기, 국제선 왕복항공권 4매 ▲금상(2명) 제주항공 대표이사 상장, 모형비행기,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 ▲은상(2명) 제주항공 대표이사 상장, 모형비행기, 국내선 왕복항공권 2매 (5명) ▲동상(10명) 제주항공 대표이사 상장, 제주항공 펭수 굿즈세트 ▲입선(35명) 제주항공 대표이사 상장 및 상품이 지급된다.

접수는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고객과 만나고 싶은 염원들 담아 객실승무원이 직접 그린 4종의 밑그림 중 한 개를 다운받고, 참가자의 상상력을 더해 그림을 완성한다. 완성된 그림은 정면 촬영(3MB 이하)을 하고 나서 이메일(igrim@jejuair.net)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및 심사, 행사운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