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상호금융, 지역사회 공헌위한 『다같이 동행 예금』 출시
농협 상호금융, 지역사회 공헌위한 『다같이 동행 예금』 출시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8.2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립된 기금을 통한 농민·지역사회 지원

제주농협 지역본부(본부장 변대근)에 의하면 농협 상호금융은 예금 상품 가입만으로도 농민을 돕고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다같이(多가치)동행 예금」을 출시하여 8월 20일부터 농·축협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25일 제주시농협 본점에서 변대근 본부장, 고봉주 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 출시된 예금 신상품「다같이 동행 예금」출시행사를 가졌다.

「다같이 동행 예금」은 농업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형 예금상품으로 가입만하면 평잔액의 0.06%를 농협이 기금으로 적립해 농민 실익증진이나 지역사회 공헌사업에 사용한다. 6개월이상 3년이내 월단위로 100만원이상 가입 가능하며 농·축협별 최고 0.5%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가입일로부터 6개월 경과한 개인예금의 경우 가입자 본인의 농업자금이 필요시 중도해지를 하더라도 약정이율을 적용하는 특별중도해지서비스도 제공한다.

변대근 본부장은  제주시농협을 방문하여 가입행사에 참석하면서,“앞으로도 농민과 지역민의 상생을 위하여 제주농협이 앞장서고, 공익가치 실현과 더불어‘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지역 대표 금융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농협 상호금융은 상품 출시 기념 10월말까지 1천만원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지급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