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54 (금)
농협은행 제주본부, N돌핀과 함께하는 여름방학 특강 『 울려라! 금융 골든벨 』금융교실 개최
농협은행 제주본부, N돌핀과 함께하는 여름방학 특강 『 울려라! 금융 골든벨 』금융교실 개최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8.2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 지식퀴즈 골든벨 및 은행직업체험등 금융교육 실시

 

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강승표)는 지난 21일 농협은행 제주중앙지점 2층에 위치한 청소년금융센터에서 『울려라! 금융골든벨』 이란 주제로 실시한 여름방학특강 행복채움 금융교실을 운영 하여 교육에 참석한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특강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초등학교 4 ~ 6학년 20여명 대상으로 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이 특별강사로 진행한 금융 지식 퀴즈 울려라!골든벨을 통해 금융 경제를 알아보고, 은행원 직업체험 및 위폐 감별등 평소교육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눈길을 끌었다.

교육에 참여한 한 학생은 “금융교육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친구들과 재미있게 퀴즈를 풀어 보기도 하고, 직접 은행원 체험을 통한 통장만들기도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농협은행 강승표 본부장은 “앞으로도 청소년이 금융에 대하여 올바른 지식을 가질 수 있도록 알차고 다양한 금융교육 프로그램 제공에 앞장 서겠다”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안전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교육을 실시했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