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제주도-위메프 제주인증 화장품 판로 확대 힘 모은다
제주도-위메프 제주인증 화장품 판로 확대 힘 모은다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0.08.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온라인 기획전

[미디어제주 이정민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와 소셜커머스(SNS를 이용한 전자상거래) 기업이 제주인증 화장품 판로 확대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제주도와 (재)제주테크노파크는 소셜커머스 기업인 ㈜위메프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제주인증 화장품 온라인 판매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기획전은 위메프 인터넷 홈페이지 메인 광고면에서 이뤄진다. 위메프를 통해 구입 시 최대 10~15% 할인쿠폰을 발급된다.

제주인증 화장품 디자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인증 화장품 디자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도와 제주테크노파크는 이를 위해 지난달 24일까지 참여 업체를 모집, 16개 기업 63개 품목을 선정했다. 참여 업체는 ▲더로터스(주) ▲㈜라라 ▲㈜리코리스 ▲㈜성환예가비 ▲시아코스메틱 ▲아라커뮤니케이션즈 ▲엠제이주식회사 ▲오늘은제주 ▲㈜유니크미 ▲유씨엘(주) ▲㈜유앤아이제주 ▲제주바네 ▲농업회사법인 제주생물자원(주) ▲농업회사법인(주)제주인디 ▲지브이(GV)코퍼레이션 ▲㈜헬리오스다.

제주도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제주 화장품 인증 제품의 우수성을 알려 기업들의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제주도 관계자는 “소셜커머스 등을 통한 기획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등 판로 확대를 위한 여러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화장품인증제는 제주산 원물을 사용한 원료 10%(씻어내는 제품 5%) 이상 함유, 제주 물을 이용한 정제수 사용, 모든 공정 제주 소재 공장에서 이뤄져 생산된 제품을 제주도지사가 공식 인정하는 것이다. 2016년 4월부터 시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