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심희섭 측 "악성 루머에 정신적 피해 심각…법적 대응"
심희섭 측 "악성 루머에 정신적 피해 심각…법적 대응"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8.06 09: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심희섭[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심희섭[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심희섭 악성 루머에 법정 대응을 예고했다.

심희섭 소속사 엔앤엔웍스는 5일 "당사 소속 배우 심희섭과 관련해 허위 사실 및 악의적인 비방 등이 포함된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발생하고 있다"라며 "수년간 이어져 온 악성 루머로 인해 현재 배우가 받는 정신적인 피해가 견딜 수 없는 심각한 상태"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법정 대응하겠다는 뜻을 전하며 "허위사실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확대 재생산 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이며, 이는 배우의 이미지와 배우 활동에 심각한 손실을 입히는 일"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당사는 소속 배우를 향한 악성 루머 양성, 악의적인 비방 및 명예훼손성 게시글과 관련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경 대응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심희섭은 2013년 영화 '1999, 면회'로 데뷔해 영화 '변호인',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사자', '강철비2: 정상회담' 등에 출연했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채연 2020-10-25 22:55:59
배우 심희섭님 악플과 악성루머로 인해 얼마나 스트레스와 정신적으로 힘드시겠어요.
언제나 응원하고 지켜 보고 있으니 빨리 회복하셔서 좋은작품을 만나 다시 볼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허위사실을 이야기하고 다니시는 분은 무슨 생각이실까요. 정확한 증거도 아니면서 사람을 괴롭히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