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민주당 당 대표‧최고위원 후보자 연설회 및 도당 상무위원회 개최
민주당 당 대표‧최고위원 후보자 연설회 및 도당 상무위원회 개최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0.07.24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오후 3시 제주 첫 합동연설회 시작으로 8월 22일까지 전국 순회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 및 최고위원 후보자 합동연설회와 제주도당 상무위원회가 25일 오후 3시부터 제주퍼시픽호텔 2층 대연회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 및 최고위원 선출을 위한 첫 합동연설회로, 제주에서 처음 열리는 이날 행사를 시작으로 8월 22일까지 전국을 순회하며 치러지게 된다.

합동연설회에서는 당 대표 후보로 나선 박주민, 이낙연, 김부겸 후보가 각 7분씩 연설이 진행된다.

또 24일 예비경선을 통과한 최고위원 후보자 이원욱, 신동근, 한병도, 김종민, 염태영, 노웅래, 양향자, 소병훈 후보 등 8명은 각 5분씩 지지를 호소하게 된다.

합동연설회에 이어 개최되는 제주도당 상무위원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정기대의원대회의 권한을 위임받아 열리게 됐다. 상무위원회에서는 제주도당 위원장으로 단독 입후보한 송재호 국회의원에 대한 도당 위원장 선출 의결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합동연설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치러지게 되었으며, 각 후보들의 연설은 더불어민주당 유튜브 ‘씀(https://www.youtube.com/ssm)’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