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산 제주본점,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식 진행
태백산 제주본점,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식 진행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 승인 2020.07.1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4년째 꾸준히 가게 내 뻥튀기 수익금 후원

제주시 이호동에 위치한 태백산 제주본점(대표 이승재, 이전희)은 14일(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에 고객과 태백산가족이 함께한 사랑나눔 후원금 1,151,390원을 제주도 내 소외가정 지원을 위해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된 사랑나눔 후원금은 2017년 태백산 제주본점을 확장이전 하면서 선물 받은 목재테이블을 저금통처럼 사용하며 조성된 기금이다. 후원금은 태백산에 마련된 뻥튀기를 판매하여, 판매금액을 저금통에 기부하거나 또는 기부 의사가 있는 손님 및 직원들이 자유롭게 기부에 참여하여 마련된 후원금 이다. 또한 태백산 제주본점은 2014년 3월부터 소외가정 아이들을 위한 정기후원에 동참하고 있다. 

 태백산 제주본점 이승재, 이전희 대표는 “기부를 하면서 생각이나 태도가 긍정적으로 변화함을 느꼈다. 이에 기부의 의미를 다 함께 나누고 싶었고 식당에 오시는 많은 손님들을 즐겁게 기부에 동참시키고자, 뻥튀기 기계를 사서 뻥튀기를 제공하고 그 수익금을 매년 기부하고 있다.”며 후원 취지를 밝혔다. 덧붙여, “앞으로도 제주의 아이들을 위해 태백산을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과 함께 뻥튀기를 활용한 기부 운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1) 14일(화) 태백산 제주본점 직원들과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사진 1) 14일(화) 태백산 제주본점 직원들과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