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임윤아 자필 사과문 "생각·판단 부족...신중하게 행동할 것"
임윤아 자필 사과문 "생각·판단 부족...신중하게 행동할 것"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7.0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임윤아 인스타그램]
[사진=임윤아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임윤아가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2일 임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의 경솔했었던 행동으로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반성합니다.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모두가 힘들어하고 조심해야 할 시기에 생각과 판단이 부족했습니다. 앞으로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각별히 노력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코로나로 애쓰시는 의료진들과 국민들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못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며 거듭 사과했다.

앞서 1일 임윤아는 '효리네 민박'을 통해 친해진 이효리와 함께 음주를 한 후 노래방에서 라이브 방송을 했다. 문제는 코로나 감염 위험 시설인 노래방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노래를 불렀다는 것. 현재 노래방은 코인 노래방처럼 영업이 금지되지는 않았지만 전파 위험이 높은 시설이라 고위험 시설로 분류돼 방역당국의 관리를 받고 있다.




<임윤아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임윤아입니다.

저의 경솔했었던 행동으로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반성합니다.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모두가 힘들어하고 조심해야 할 시기에 생각과 판단이 부족했습니다. 앞으로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각별히 노력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코로나로 애쓰시는 의료진들과 국민들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못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아주경제 전기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