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펭수와 함께 창공을 가른다”
“제주항공이 펭수와 함께 창공을 가른다”
  • 김형훈
  • 승인 2020.06.26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6일부터 친환경 펭수 모형비행기 판매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친환경 홍보모델로 활동중인 ‘펭수’ 를 활용한 모형비행기와 기획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7월부터 운항승무원 버전의 ‘펭기장’과 객실승무원 버전의 ‘펭무원’ 이미지를 넣은 펭수 모형비행기와 펭수 포토카드, 볼펜, 핀버튼, 스티커 등이 포함된 기획상품을 제작해 제주항공 기내 및 AK몰에서 판매한다.

펭수 모형비행기와 모형비행기 기획상품 세트는 7월 1일부터 15일까지 AK몰(www.akmall.com)을 통해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16일부터는 기내 판매를 시작한다. AK몰에서 사전예약한 고객은 7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고 이들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국제선/국내선 항공권과 펭수가 직접 사인한 펭수 모형비행기, JJ라운지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모형비행기 가격은 정가기준으로 ▲펭수 모형비행기 3만5000원 ▲펭수 모형비행기와 기획상품 4종세트(포토카드+볼펜+핀버튼+스티커)를 포함한 세트는 3만8000원이다.

이번 펭수 모형비행기는 고객대상 SNS 설문조사에서 1위로 선정된 아이템으로 펭기장, 펭무원 디자인 역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추천한 디자인을 반영해 제작했다. 친환경홍보담당 모델인 펭수를 주제로 한 만큼 모형비행기 포장시 내부고정용 박스를 플라스틱이나 스티로폼이 아닌 종이로 제작했으며, 모형비행기 박스 인쇄 또한 친환경 콩기름을 사용해 환경보호에 동참했다. 또 ‘제주항공×펭수’ 굿즈 판매금액의 일부는 ‘제주도 자연환경보호’를 위해 기부하는 등 지속적으로 친환경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