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09:54 (목)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3D프린터운용기능사 양성교육 취업지원협의회 개최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 3D프린터운용기능사 양성교육 취업지원협의회 개최
  • 고지나 시민기자
  • 승인 2020.06.1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YWCA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이신선)는 6월 12일 오후 3시 서귀포YWCA회관에서 3D프린터운용기능사 양성교육 취업지원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취업지원을 위해 중,고등학교 취업담당 선생님과 유관기관 대표가 참석하여 미취업 여성들의 취업 기회 확대 방안 모색과 직업교육훈련 교육내용 및 운영과 관련한 의견을 제안 했다.

 

참석 위원은“학교 현장에서는 강사 자질을 갖춘 자를 선호하고, 새로운 교육과정을 희망하는데, 서귀포새일센터의 교육 내용 및 실습 등 교육구성이 체계적으로 갖춰져 기대가 되며, 센터에서 우수한 강사를 양성하고, 학교에서는 센터의 수료생을 적극 활용 하겠다”며 취업지원 해결책을 제시했다.

각 과정 수료생들은 지역 내 학교 등 관련분야에서 지도사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서귀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현재 3D프린터운용기능사 양성교육과정과 공예&공감놀이 창업교육과정이 진행 중이고, 7월16일부터 8월31일까지 회계 전문 사무원 양성교육을 실시 운영할 예정이다.

문의: 서귀포YWCA 여성새로일하기센터 ☎762-1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