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조윤희 측 "이동건과 협의 이혼…갑작스런 소식, 양해 부탁"
조윤희 측 "이동건과 협의 이혼…갑작스런 소식, 양해 부탁"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5.2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조윤희 측이 이동건과의 이혼 소식을 전했다.

28일 조윤희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조윤희 씨는 지난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의 이혼 조정 절차를 통해 이동건 씨와 이혼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 조윤희 씨는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조윤희와 이동건은 2017년 5월 혼인신고를 마친 뒤 4개월 뒤인 9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그해 12월 딸을 얻었다. 딸의 양육권은 조윤희에게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2일 협의 이혼한 배우 조윤희(왼쪽), 이동건[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지난 22일 협의 이혼한 배우 조윤희(왼쪽), 이동건[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다음은 조윤희 측의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먼저 좋지 못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송구스러운 마음을 표하며, 저희 소속 배우 조윤희 씨의 이혼 관련 보도에 대한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조윤희 씨는 지난 22일(금) 서울가정법원에서의 이혼 조정 절차를 통해 이동건 씨와 이혼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윤희 씨는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